* 한국에너지진단기술원

보도자료실

에너지 취약계층 더위 이길 시원한 바람 ‘솔솔’
  • 작성자 : 운영자(121.184.6.67)
  • 등록일 : 2023-06-08
  • 조회수 : 268

대전시사회서비스원, 장애인·어르신가정에 선풍기 50대 전달

8일 대전사서원은 한국에너지진단기술연구원으로부터 후원받은 선풍기 50대를 장애인공동생활가정연합회에 전달했다. 대전사서원 제공
8일 대전사서원은 한국에너지진단기술연구원으로부터 후원받은 선풍기 50대를 장애인공동생활가정연합회에 전달했다. 대전사서원 제공

[충청투데이 최윤서 기자] 대전시사회서비스원은 8일 한국에너지진단기술연구원으로부터 후원받은 선풍기 50대를 장애인공동생활가정연합회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김인식 대전시사회서비스원장, 정관용 한국에너지진단기술원 대표, 전영광 장애인공동생활가정연합회장 등 관계자 10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에너지 진단 컨설팅 사회적기업인 한국에너지진단기술원은 장애인공동생활가정 및 어르신 가정을 포함한 에너지 취약 계층을 위해 총 50대의 선풍기를 기부했다.

정관용 대표는 “그동안 대전 서구청을 비롯해 도마동, 괴정동 등 지역 주민을 위해 선풍기를 기부했다”며 “기업의 가치는 사람에 맞춰져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 활동을 기업 차원에서 앞으로도 꾸준히 이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김인식 원장은 “지역에 있는 기업이 주민을 위한 기부, 봉사 활동을 펼칠 때 지역은 활기를 띠고 성장할 수 있다”며 “감사한 마음을 전함과 동시에 오늘의 나눔이 돌고 돌아 지역을 보다 살기 좋게 만들고, 시민이 행복하게 될 것을 믿는다”고 말했다.

한편 대전시사회서비스원은 사회서비스 공공성 및 질 향상, 사회복지 종사자 처우 개선, 민간 지원 등을 목표로 설립됐다.

대전시 복지정책 연구, 사회서비스 시설 및 종사자를 지원하고 있으며 종합재가센터 운영, 국공립 시설과 공공센터 등을 위·수탁하고 있다.

출처 : 충청투데이(http://www.cctoday.co.kr)

총 게시물 : 14